약·영양제
뇌영양제 복용 몆살부터 해야좋은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간염증이 있었읍니다 지금은 회복중
복용중인 약
우르콜정
50대초반 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 허리 여러번의 수술로 인해 마취의 휴우증인지 기억력이 떨어지고 많이 멍~할때가 많아요 혹시 뇌영양제를 복용한다면 몆살부터 복용해주어야 하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간염증이 있었읍니다 지금은 회복중
복용중인 약
우르콜정
50대초반 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 허리 여러번의 수술로 인해 마취의 휴우증인지 기억력이 떨어지고 많이 멍~할때가 많아요 혹시 뇌영양제를 복용한다면 몆살부터 복용해주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