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빠스타이뷰
아침에 일어났는데 할 게 딱히 없는데요. 무엇을 하면 좋을지 궁금하네요.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면 보통 무엇을 하는지 알려주시면 좋을 거 같애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애리조나라이온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한 스트레칭, 명상 그리고 간밤에 꾸었던 꿈을 생각하는 것도 좋아요.
저는 아침을 준비하면서 클래식을 들어요.
CD가 약 80장 정도 있어서 전날 아침에 들을 음악을 선곡 및 예약을 해서 듣고 있어요.
KBS FM 클래식 방송이 있다고 하더군요.
이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응원하기
나나네임
전 아침에 가벼운 산책으로 잠도깨고 아침햇살 받으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산책 끝나고 돌아와서시원한 음료수를 먹으면 더좋으니 추천드려요
끝없이새롭게시작하는매미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고 난 후, 몸이 조금 풀리면 집청소를 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거창하게 대청소아니라 주변만 살살 닦아줘도 뭔가 깔끔해진거같고 기분이 좋더군요. 주변정리만 해줘도 오늘 뭔가 해냈구나 느껴져요
현재도요염한남작
직장인이다보니 오늘 해야할 일 리스트 업 하고, 순서를 정하곤 합니다.
그리고 메일 온 것 있으면 미리 어떻게할지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끝까지따스한진달래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러닝은
어떠신가요? 러닝을 하면 습관이 잡히기 전에는 조금 힘들지만 습관만 잡히면 얻을수있는게 생각보다 많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체력이 늘어서 일의 효율이 올라가고 균형잡힌 몸을 만들수도 있구요 러닝을 하면 엔돌핀이 생성되어 뛰고나면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수있어요
내내순진한치킨
따뜻한 물 한잔 마시고 창가 쪽에서 바깥 풍경 보며 스트레칭으로 가볍에 몸 풀어보세요! 힐링 되고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커피 한잔과 함께 독서나 뉴스, 기사 읽으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매일화창한뱀
아침에 가볍게 스트레칭하고 냉침한 차 드시는건 어때요? 저는 그렇게 생활습관을 만들어가고있는데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니까 하루 전반적인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