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비염 심하신분~ 코에 직접 바르는 연고치료 해보셨나요?
요새 비염이 많이 심해져서 치료하는 병원이나 약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요
먹는 양악은 졸리고 내섯이 잘생긴다 하고
한약은 먹는거 자체가 괴로워서 못먹을거 같아요
코에 바르는 연고 있다는데 이걸 바르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새 비염이 많이 심해져서 치료하는 병원이나 약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요
먹는 양악은 졸리고 내섯이 잘생긴다 하고
한약은 먹는거 자체가 괴로워서 못먹을거 같아요
코에 바르는 연고 있다는데 이걸 바르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