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에 염증 수치가 정상 수치보다 높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얼마나 컨디션이 안좋아 피검사 이후 염증수치 상당히 높게 나왔는데..(수치가 얼마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 수개월 동안 먹어보았지만 효과가 없습니다.
병원을 옮길까도 하다가. 약을 먹지 않고 음식 또는 식단 그렇게 있지 않나 질문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염증이 많이 있으면 컨디션도 좋지 않고 계속
아프게 됩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으로는 마늘이나 연어 그리고 두부가있고 라이코펜이 많이 들어가 있는 토마토 그리고 각종 베리류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