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주전자로 대용량 차를 끓인 후 바록 식히면 더 좋은 성분이 나오는가요?
정확한 정보인지 모르겠지만 주전자에 물을 가득 담고 내가 원하는 차를 넣어 완전히 끓인 뒤 바로 차가운 물에 넣어 식히면 뜨거운 성분에서 보통 온도로 변화면서 더 좋은 효능을 얻는다고 하는데 맞는 말인가요? 이미 다 우려나서 더 이상 얻을 효능이 없는 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정확한 정보인지 모르겠지만 주전자에 물을 가득 담고 내가 원하는 차를 넣어 완전히 끓인 뒤 바로 차가운 물에 넣어 식히면 뜨거운 성분에서 보통 온도로 변화면서 더 좋은 효능을 얻는다고 하는데 맞는 말인가요? 이미 다 우려나서 더 이상 얻을 효능이 없는 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