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사람들 중에 건강을 생각해서 특정 차를 끓여서 먹기도 합니다. 주전자에 차를 끓였는데 너무 진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맹물을 부어도 괜찮은가요? 차 본래 효능이 줄어들지는 않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주전자에 몸에 좋다는 차를끓이고 넘 진하게 우러 났다면 물을 타서 부드럽게
마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넘 진하면 많이 마시기 벅찬데 부드러우면 물대용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응원하기
엄청빠른잠자리63
차가 너무 진할 때 맹물을 타셔도 괜찮습니다. 그렇게 하더라도 차의 효능이 크게 줄어들지 않으며 맛이 부드러워져서 드시기 더 편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