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먹다보니 더 멀어져버린 관계개선은?
나이를 먹다보니 친했던 친구들과도 서로 연락을 잘 안하게 되늠 경우가 생기더군요. 특히 한 친구랑은 사소한 문제로 다투게 됐고 서로 빈정이 상해서 벌써 연락을 안한지 반년이 넘었는데요. 서로에게 좋은 친구사이였는데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먼저 사과하고 관계를 다시 돌리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나이를 먹다보니 친했던 친구들과도 서로 연락을 잘 안하게 되늠 경우가 생기더군요. 특히 한 친구랑은 사소한 문제로 다투게 됐고 서로 빈정이 상해서 벌써 연락을 안한지 반년이 넘었는데요. 서로에게 좋은 친구사이였는데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먼저 사과하고 관계를 다시 돌리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