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209건의 질문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경색퇴원후재활물리치료궁금합니다노경색으로진단후 8일입원치료하고 퇴원한지한달정도되었는데 처음증상은오른쪽팔에힘이조금안들어가고 말이조금어눌했는데지금팔에는 문제가없는데 말하는데 조금힘드네요 천천히말을하면되는데 조금빨리하려고하면발음이잘안되고그러네요 압원했을때 오른쪽얼굴마사지하고 전기자극치료 받았는데 퇴원하고는두번받고 혀오른쪽이아직안풀린다고하니까
- 약 복용약·영양제Q. 뇌경색 치료 받고 퇴원했는데요 유산균 먹어도 되는지요?뇌경색 진단 입원 치료받고 퇴원했습니다.다양히 수술은 하지 않았고요전에 유산균을 먹었어요. 지금 뇌경색 약을먹고 있는데 유산균을 복용해도 되는지요?
- 기타 약료상담약·영양제Q. 뇌경색 초기 치료 받고 퇴원했는데 저당과자 먹어도 되는지요뇌경색 초기 입원치료받고 퇴원했습니다.예전에 달달한 과자를 좋아했는데일체 안먹고 있습니다. 근데 달달한 과자가 먹고싶어 저당웨하스바닐라 라는 과자를발견했어요 당은 1.65g들었다고 합니다.먹어도 괜찮은가요?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뇌경색 입원치료 후 퇴원한지 한달되었는데 수영을 해도 되는지요뇌경색 입원치료 후 퇴원한지 1달 되었습니다. 뇌기능향상, 고지혈증 약 복용하고 있늡니다. 예전부터 수영을 했는데 지금 수영을 해도 좋은지 묻습니다.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뇌경색 치료 후 퇴원해서 식단관리 합니다. 고추가루는 먹어도 되는지요뇌경색 치료 후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짜게 먹지 말고 싱겁게 먹어라고 하는데요매운거 즉 고추가루는 먹어도 되는지먹어면 문제가 되는지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뇌경색 진단후 수술않고 입원치료하고 퇴원했습니나. 회나 육회를 먹고 싶어요뇌경색 진단으로 입원 치료 받고 퇴원했는데 식단관리 혈압관리를 꾸준히 해야한다고 합니다. 근데 회나 육회를 먹고 싶어요 날것을 먹어도 되나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경색을 앓고 피가 굳지않는 약을 복용중인데 치과치료받으면 안되나요?이가 자꾸깨져서 치과치료받으러 갔는데요. 치과의사선생님은 피가 굳지않는 약을 복용중이라하니 더큰병원으로 가서 주치의와 상담후에 치료받는게 어떠냐 하시더라구요. 치과치료받으면 안되는건가요? 지방이고 직장인이라
- 내과의료상담Q. 84세 할머니 뇌경색약 1년전부터 복용중. 현재 일상생활 간단히 가능상태고 일반 수액치료 문의드리겟습니다.84세 할머니 일년전 뇌경색 스텐트 시술후 약복용중이며 영양제는 병원서 안맞는게 좋다 하여 안드렸는데요. 오래전에요. 제가 모레 고향가는데 영양제 말고 생리식염수에
- 약 복용약·영양제Q. 뇌경색 치료 후 옥수수 먹어도 되는지요뇌경색 치료 후 퇴원해서 약 복용하고 있는데요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네요그중에서도 옥수수를 즐겨 먹었는데옥수수는 먹어도 되는지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뇌경색 치료 후 식단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뇌경색 진단받고 치료후 퇴원했습니다. 다행히 수술은 하지 않았고요 지금 약먹고 식단관리하는데 무엇을 먹고 무엇을 먹지 않는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뇌경색 환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