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1,000건의 질문
- 자산관리경제Q. 적금 vs 투자 vs 파킹 어떤게 나을까요?나이가 어느정도 찼지만 모은돈이 거의없어 걱정입니다 근데 요즘 투자로 자산을 불리시는분도 많고 정부적금상품도 나오고 파킹통장도있고 선택지가 너무많아 뭘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생활꿀팁생활Q. 주식vs적금어느것에 투자하면 좋을까요??적금은 꾸준히 하고 있는데 이자가 적어서 주식을 하게 되면 조금씩 투자 하는것이 좋을까요?? 처음 주식을 하는거라 이만저만 고민이 참 많고
- 자산관리경제Q. 성인 자녀의 급여로 적금 vs 주식 투자..첫 입사한 자녀가 급여를 받아 본인의 소소한 생활비를 제외하고 해외주식에 모두 투자하고 있습니다.부모 입장에선 추가 납부를 상태입니다. 본인의 선택을 존중하고
- 자산관리경제Q. 소액을 주식에 투자(단기X) VS 적금할 수 있는 현금이 한정적입니다.달에 20~30만원 정도 저금할 수 있는데,주식 VS 적금 어떤 걸 더 추천하시나요?주식은 ISA계좌로 ETF 매수할 예정이고(종목은
- 저축성 보험보험Q. 적금 vs 투자 무엇이 더 유리할까 선택 고민요즘 자산을 모으려는 사람이라면 안정적인 적금이 나을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가 나을지 고민되는데요. 위험 부담, 수익 가능성, 기간 등을
- 예금·적금경제Q. 저축 잘하는 법? 투자VS적금저축을 잘할려면 낮은 이율이여도 적금을 넣어서 꾸준히 달달이 저금하는게 좋을까요 코인이나 주식으로 이율을 높여서 돈을 모으는게 좋을까요 사람마다 다 달라서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적금만 하는 사람 vs 투자하는 사람, 누가 더 현명할까요?안정적으로 돈을 모으는 적금과 수익을 노리는 투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어떤 선택이 더 현명하다고 보시는지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연복리 5% 적금 vs 미국주식투자 어디가 좋을까요?질문 그대로입니다.연복리 5% 적금 vs 미국주식투자 어디가 좋을까요?공제회로 연복리 5%로 150만원 넣고 있습니다.주식은 월 100만원 snp와 나스닥 들어가는데 어디에 더
- 생활꿀팁생활Q. 적금vs음원저작권vsP2P투자 어떤게 좋을까요?안정성을 따지자니 적금은 너무 이율이낮고음원 저작권은 뭔..너무 복잡하고 이것도 하나부터 열까지 다 비교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고P2P는 적금보단 수익이 좋지만 솔직히 불안한게
- 자산관리경제Q. 적금과 투자 비율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월급에서 생활비 제외하고 일부는 투자, 나머지는 적금을 넣으려고 하는데 적금과 투자의 비율을 어느정도로 잡는게 좋을지 궁금하네요.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편이기는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