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을 하고 5년이상 지낫는데 잇몸 위에 이빨이 조금 드러난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내려가면서 이빨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잇몽이 내려간 원인에 대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놔두면 세균이 침입하여 2차 우식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랑니를 무조건 꼭 빼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아무 통증과 이상이 없으면 굳이 발치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나 평상시 본인의 구강관리 상태를 잘 생각하시어 결정하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잇몸이 부어요. 이도 아프고 씹기도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붓고 열감이 있다는 것은 치주염의 양상으로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음식 먹을 때 턱에 딱딱소리가 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를 앙 무는 습관은 턱관절에 무리한 힘을 줘 턱관절장애를 유발할 수 있고 옆으로 자는 습관 또한 턱관절에 좋지 않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아가 흔들리는 것 같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흔들린다면 치과에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손으로 일부러 흔들지는 마시고 치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은 후에 치료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아와 잇몸 사이가 패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양치의 축을 가로로 하면 패일 수 있고 저작 압이 한 치아에 가해지면 패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양치질을 다시 한번 배우시고 딱딱한 음식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자동차보험 타는만큼 내는 보험이 괜찮은지?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차에 주행거리를 측정하는 기기를 꽂고 다녀야 합니다. 기본 보험료 +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로 납부하시게 됩니다.매달 보험료를 내는 점이 좀 다르고, 주행거리 할인 생각하면 본래의 보험사와 별 차이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손보험 실비보험 차이점은 무엇이고 어떤걸 들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실손보험은 실제 손해를 보상하는 것 입니다. 실손 보험중 하나가 의료 실비 보험이며 실손과 실비를 같은 말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통상적으로 두가지 보험은 같은 보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운전자보험이요!? 어느정도금액이신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운전자보험은 아래 운전자 필수특약에1. 교통사고처리지원금2. 변호사선임비용3. 벌금 대인 / 대물14급 기준 자동차사고 부상치료비 40만원까지 구성을 해도 월 1만원이면 충분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손보험 실비보험이랑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이름을 다르게 부를 뿐 전부 같은 보험입니다.실손/실비/의료실비/실손의료비 다 같은 보험이며 기존 실비보험을 요즘 실비보험 조건으로 변경할 수 있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