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보험관련 보험금 청구할때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보통 서류만 사진 찍어서 담당 설계사들이 보험금 청구해주는데. ㅜㅜ 설계사 없이 청구하기 많이 불편하실거같네요. 괜찮으시면 저한테 서류보내주면 무료로 보험금 청구 도와드리겠습니다.
5.0 (1)
응원하기
요즘에 실비 가입하면 가격이 많이 비싼가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현재는 4세대 실손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다만 예전보다는저렴하지만 보장 구조가 달라졌습니다.병력없으시면 저렴하게 준비가 가능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오늘 운전해서 놀러 갈 생각인데 제 차로 가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하루라도 운전 바꿔가면서 하실거면 1일운전자보험 드는게 무조건 맞습니다..이건 사고가 안난다고하더라도 언제 어떻게 사고가 날지 아무도 모르는겁니다.무사고라고 하더라도 사고는 실력문제가 아니라 확률 + 상황 입니다. 상대방이 갑자기 끼어들거나 보행자가 무단횡단을하거나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겁니다. 1일보험 비용은 대략 5천원대에서 1만원대기때문에 드는걸 추천드립니다.5천원~1만원 아낄려다 수백 수천만원 들수있습니다..
채택 받은 답변
5.0 (1)
응원하기
진료비 급여 시 건강보험기록에 남나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건강보험 적용(급여)으로 진료를 보면 건강보험 청구 기록이 남습니다.병원명진료과 (예: 산부인과, 내과 등)진료일자일부 진료내역이 포함됩니다부모님이 확인은 불가능하며 확인할려면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앱에서 조회 가능하며로그인(공동인증서, 간편인증 등) 필요 합니드.
평가
응원하기
당뇨환자 마운자로 실비보험 가능한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당뇨환자라고 해서 무조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핵심은 마운자로를 왜 처방 받았는지? 입니다.마운자로를 제 2형 당뇨병 치료목적으로 처방받고 , 그 내용이 진료기록상 명확하면 실비 청구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로 체중감량 + 비만관리 목적으로만 보면 보상이 안됩니다. 당뇨 + BMI지수가 높고 진단서에 치료목적이 들어가있으면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료가부담되는데 정리를 못하겠어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보험료를 줄이면서 보장을 전부 다 유지 하는 건 불가능합니다.대신 덜 중요한걸 줄이고 , 꼭 필요한 것만 남기는 구조로 설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현재 질문자님이 어떤 보험이 가입되어있고 어떤식으로 가입되어있는지 증권을 보지 못해 정확하게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시간 괜찮으시면 보험설계사 통해 리모델링 상담 받아보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자동차 보험 갱신할 때 다이렉트가 무조건 제일 싼가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자동차 보험은 설계사 통해서 가입하는 것 보다는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게 훨씬 더 저렴합니다. "보험다모아" 또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 둘중 하나 전 보험사 비교해보신다음에가장 저렴한 보험사 나오면 0000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검색하면 공식홈페이지 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채택 받은 답변
평가
응원하기
태아 보험 특약, 가입 시기,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출생전 6~7만원 / 출생후 3~4만원 대가 가장 적당합니다. 태아보험은 담보가 50가지가 넘기떄문에 전체적으로 다 말씀드리기는 어렵고필수특약은 / 암,뇌,심 진단비 , 수술비 그리고 애기때 주로 걸리는 질병을 추가하는게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4세대 실비는 도수치료 비급여 보장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4세대 실비도 도수치료 보장 가능합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의학적 필요로 인해 치료받는게 인정 되어야 합니다.(단순 피로회복, 마사지 느낌으로 받고싶을경우 불가)MRI , 엑스레이 등 촬영 후 의사 진단 + 소견 필요 예전에 도수 치료 남용이 많아서 보험사 심사가 까다로운편이나 의사 진단이 중요합니다. 치료목적이 들어가있어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32개월 남아 태아보험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대승 보험전문가입니다.32개월 남아아이면 아마 태아보험 가입되어있을텐데요.일단 질문자님 애기꺼 가입되어있는 증권을 먼저 확인해봐야 할거같습니다. 응급실가도 실비청구 가능합니다.
채택 받은 답변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