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예쁜식빵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비염에 좋은 식단이나 습관이 있을까요비염에 좋은 식단이나 습관이 있을까요비염이 아주 심한편인데 수술은 시간이 없고 치료는 다 효과가 없는편이라... 근본적으로 고치고싶어요
- 생활꿀팁생활Q. 중국 상하이에 맛있는 한식집 있나요??중국 상하이에 맛있는 한식집 있나요??다들 달고 별로 입맛에 맞지않아 제대로된 한식집 찾는게 어렵네요 알고있는데좀 공유해주세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단백질 보충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뭘까요?단백질 파우더 같은거 말고,, 운동/근육을 목적으로 하는건 아니구요 단기간에 빨리 보충하고 싶을때 효과적인 방법이 궁금합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술먹고 필름이 끊어지는 블랙아웃현상이런 현상이 한 번 나타나면 계속해서 나타는건가요? 그렇게 얼핏들었는데 빈도수가 좀 늘어나는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 해서요
- 생활꿀팁생활Q. 연어먹을때 레몬을 많이 뿌려서 먹는게 좋은가요?많이 뿌렸더니, 나중에 시간지나니까 조금 색이 하얗게 변하던데, 레몬때문인거 같긴하지만..그리고 연어의 효능이 궁금합니다.다크서클없애는데 연어랑 브로콜리가 좋다는데 맞나요?
- 환자 식단건강관리Q. 비타민이랑 오메가3랑 같이 먹어도된아ㅛ?오메가3를 1년치정도 미리사서 이제 한알씩 먹어볼까하는데, 기존에도 비티만비를 먹고있어요, 목적은 피로회복... 같이 먹어도될지 궁금합니다.
- 중국여행Q. 중국 차잎중에서 약간 화~한 맛이 나는게 있는데이걸 어제 저녁에 우려먹고서는 잠을 제대로 못잤는데 영향이 있나요? 산초? 라는 계열의 차잎같은데 이 영향인지 모르겠네요 ㅠㅜㅜ
- 생활꿀팁생활Q. 양주를 마실때 얼음에 타먹는게 낫나요?양주를 마실때 얼음에 타먹는게 낫나요?아니면 언더락 잔으로 스트레이트로 상온?으로 마시는게 낫나요?다음날 머리안아프고 숙취없는기준
- 생활꿀팁생활Q. 오래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괜찮나요먹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인데 냉동실에 한달정도 있던건데ㅜ문제는 한 번 열어서 먹고 다시 덮어둔거라... 먹고나니 찝찝해서 그런지 배가 아프네요
- 영양제약·영양제Q. 오메가3를 먹으려고하는데 어디에 좋은가요?오메가3를 먹으려고하는데 어디에 좋은가요?안먹는 영양제인데 좋은지 궁금합니다지금 비타민비를 먹고잇긴합니다좋다곤하는데 매일 먹을만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