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을 방지할수 실속있는 있는 식단은?
2022. 11. 19. 17:03
저는 저녁에 과식을 하는 경향이 많고 잦은데, 아침이나 점심에 균형있는 식단으로 저녁과식을 방지할수있는 식단같은것이 있을까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식의 경우 포만감이 쉽게 느껴지지않아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포만감을 높이기 위해서 식사중간중간에 물을 마시거나
저녁식사 30분-1시간 전에 간단한 간식을 드시는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2022. 11. 20. 20:5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포만감 있는 음식을 드세요
바나나 두부 아보카도.견과류등 포만감이 있는 음식을.드시면 영양가 있으면서 좋아요
2022. 11. 20. 08:4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