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진심노는노새
자동으로 채워졌는데 신고유형은 추계-단순율로 체크되어 있고 기장의무는 간편장부대상자로 체크되어 있네요 만 18세고 달에 80정도씩 벌어요 프리랜서 계약서 썻고 작년엔 3.3 떼서 받았어요
저게 맞다면 왜인지도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단순경비율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단순경비율이 가장 경비가 많이 인정되는 방법입니다. 소득이 적어서 단순경비율 적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