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우울함이 높아지고 나이가 들수록 누구에게 말하기 힘들어요

일하는곳이 사람이 부족해서 빈자리를 채우면서 일하고있고 그와중에도 일의 비중은 다르지않아서 요즘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이것저것 일이 겹치면서 무기력한데 불면증때문에 잠도못자고 그렇다고 일을 그만두기에는 취업란이라는게 쉽지않아서 여러가지 생각하게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고민인거같아 어디 말도 못하고 가족이나 친구들한테도 말꺼내는게 쉽지않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