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마트 폐업시부가세신고 관련질문입니다.
매입세액 안분할때 여기가 지금기타로 비품 잔존재화 잡아둔상태인데 총공급가액에 기타까지 합한금액을 적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상품 잔존재화로 조금 잡아야 할것같은데 잔존재화 잡고 분개 건별 세금과공과/부가세예수금으로 하고
결산분개는 어떻게하는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세금·세무
매입세액 안분할때 여기가 지금기타로 비품 잔존재화 잡아둔상태인데 총공급가액에 기타까지 합한금액을 적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상품 잔존재화로 조금 잡아야 할것같은데 잔존재화 잡고 분개 건별 세금과공과/부가세예수금으로 하고
결산분개는 어떻게하는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