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정한호랑나비242
안구건조증에좋은 음식과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
안구건조증이 좀 심한데 어떠한 방법이 있을가요ᆢ전원생활을 하는데 도시로 나가면 눈이 감기고 눈이 몹시 피곤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안구 건조중에 좋은 식품으로 연어. 아몬드. 당근. 시금치. 블루베리. 파파야. 호두.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양파 등이 있으며. 도움이 되는 운동은. 눈 굴리기. 깜빡이기. 눈꺼풀 부분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기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안구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는 베차카로틴 루테인 등이있습니다. 이들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블루베라 당근등이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서 약을 처방 받는 것이 제일 좋구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블루베리나 달걀 연어 김
결명자 같은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