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매일용기있는금붕어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건강 간식 추천해 주세요
운동 후에도 배가 고프지 않고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간식이 필요해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강 간식이나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시 먹어도 괜찮은 간식으로는
무가당 두유, 견과류 , 다크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 운동 후에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간식으로는 그릭 요거트, 단백질 바, 견과류 믹스가 있으며,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바나나 오트밀 쿠키와 치아씨드 푸딩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