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세심한테리어2
고혈압 및 심장질환에 좋은 음식 및 영양분은 무엇이 잇을까요?
겨울이 다가오면서 항상 고심인게 고혈압과 연관된 질환들입니다. 건강 생각할겸 고혈압 및 심장질환개선에 효과적인 음식들을 챙겨먹고싶은데 어떤 식재료를 챙겨먹으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고혈압이 있으시면 짜고 맵고 기름지고 튀긴 음식 지방이 많은 음식들을 줄이시는것이
좋습니다.
그 정도만 하셔도 어느정도 효과는 볼수 있습니다.
몰론 현미밥이나 잡곡밥 칼로리가 낮은 생선종류 미역 버섯 등등이 좋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