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상피화생인데 식후3시간뒤 속쓰림있는데 겔포스먹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2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며칠전 저녁에 고구마를 먹고잤는데 밤새 역류해서 앉아서 졸았거든요
그후 가족모임에서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고 소화가 안되어 소화제 먹고 겨우 내려갔는데
그이후로 식후 3시간지나면 약간의 속쓰림이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도 약간의 속쓰림이 느껴졌어요.
겔포스 먹어도 되는건가요? 아님 병원을 가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2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며칠전 저녁에 고구마를 먹고잤는데 밤새 역류해서 앉아서 졸았거든요
그후 가족모임에서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고 소화가 안되어 소화제 먹고 겨우 내려갔는데
그이후로 식후 3시간지나면 약간의 속쓰림이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도 약간의 속쓰림이 느껴졌어요.
겔포스 먹어도 되는건가요? 아님 병원을 가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