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환절기 알러지 때 약 지속복용 해도 되나요?
환절기때면 어기없이 아침에 콧물과 코 안 가려움 및 약간의 막힘 증상이 있습니다. 페니라민 반티 정도면 증상은 좋아지는데 한달 정도 지속 복용해도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는 약을 조금 늦게 먹으면 간혹 너무 심하게 증상이 나타나 생활이 힘들 정도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환절기때면 어기없이 아침에 콧물과 코 안 가려움 및 약간의 막힘 증상이 있습니다. 페니라민 반티 정도면 증상은 좋아지는데 한달 정도 지속 복용해도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는 약을 조금 늦게 먹으면 간혹 너무 심하게 증상이 나타나 생활이 힘들 정도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