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앉아있고 누워있고 칼로리 소모가 다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
앉아있는거랑 누워 있는거랑 칼로리 소모가 다른가요? 앉아있는게 칼로리 소모가 더 잘 되나요?아니면 칼로리 소모가 앉아있는거랑 누워있는거랑 별차이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앉아있는거랑 누워 있는거랑 칼로리 소모가 다른가요? 앉아있는게 칼로리 소모가 더 잘 되나요?아니면 칼로리 소모가 앉아있는거랑 누워있는거랑 별차이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