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아직 잘 모르는 국민연금 알려주실분 있나요
가게에서 월급받을때 4대보험 떼고 받는데 제가 일한지 2달 정도 됩니다 근데 국민연금 어플에 납부한 국민연금이 없고 미납된 국민연금이라고 뜨는데 이건 가게측에서 그냥 안낸건가요? 아니면 나중에 한꺼번에 낼 수 있는건가요?
세금·세무
가게에서 월급받을때 4대보험 떼고 받는데 제가 일한지 2달 정도 됩니다 근데 국민연금 어플에 납부한 국민연금이 없고 미납된 국민연금이라고 뜨는데 이건 가게측에서 그냥 안낸건가요? 아니면 나중에 한꺼번에 낼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