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34일차 신생아인데요. 분유를 먹이면 잠들때가 많찮아요 이럴땐 오른쪽.왼쪽.? 어느쪽으로 눕히는게 좋을까요??
34일차 신생아인데요.
질문과 처럼 오른쪽으로 눕히는게 좋을지 왼쪽으로 눕히는게 좋을지 궁금해요.
어른같은 경우 왼쪽으로 눕는게 좋타고 하잖아요??
신생아도 해당이 될까요???
육아
34일차 신생아인데요.
질문과 처럼 오른쪽으로 눕히는게 좋을지 왼쪽으로 눕히는게 좋을지 궁금해요.
어른같은 경우 왼쪽으로 눕는게 좋타고 하잖아요??
신생아도 해당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