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월드컵경기가 출근해서 일하는 오전에 많은데요. 출근해서 월드컵을 보시는 편인가요?

월드컵경기가 출근해서 일하는 오전에 많은데요. 출근해서 월드컵을 보시는 편인가요. 우리나라 경기는 듀얼모니터라 반대쪽에 켜놓고 보기는했거든요. 다른 분들은 출근해서 월드컵 경기 보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 같은경우 오후1시까지 출근하여 오후 10시쯤에 업무가 끝나는 편이라서 밤 늦게 잘수도 있고 이번 월드컵 조별예선을 다 챙가보고 있네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회사에 출근해서 회사 업무를 보다 월드컵 중계를 볼수 있는 상황이 안됩니다.

    그래서 틈틈히 휴대폰으로 경기중계는 보지하고 실시간으로 문자방송을 보고 있습니다.

  • 저는 학생이라 요번에 교장선생님이 다 같이 월드컵 보자고 하셔서 쌤들이랑 학생들까지 전부 강당에 모여서 월드컵 봤어요!! 축구는 잘 모르지만 재밌더라구요!!

  •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우리나라 경기가 아니더라도 잠깐씩 보던지 아니면 이후 쉬는 시간에 하이라이트로 챙겨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