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은 이번 월드컵 직장에서 보여주시나요?

이번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은 우리나라와의 시차 때문에

주로 오전 10시 정도에 하던데

혹시 다니시는 직장에서 이 시간에

월드컵 시청을 허용해 주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 1차전 체코와의 경기는 회사에서 보여주지 않아서

    반차를 내고 보러 가는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직장에서 2차전 멕시코 전은

    그냥 오전에 모아서 같이 보면서 응원하게 해줬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닙니다.

    직장에서 월드컵경기 보게 하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제 한국과 멕시코 경기를 응원하려고 연차써서 어제 집에서 치막하면서 응원했습니다.

    경기를 져서 좀 안타까웠습니다.

  • 제 직장에서는 월드컵이다라고 해서 별도로 TV를 보여주거나 근무 시간에 축구를 보게 한다거나 그런 건 없습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평상시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