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정부 윤석화 문화훈장 추진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ㅇㅅㅇ사랑ㅇㅅㅇ사랑
타트체리즙이나 포도즙이 수면장애가 있을때 좋나요?
어떤 영양이 들어있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타트체리는 처음 들어봐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리에 들어있는 멜라토닌이라는 성분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타트체리의 경우 수면장애가 있는분들이 간식으로 자주 찾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