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

0000

채택률 높음

시험기간을 앞두고 귀찮아요 어떻게 할까요

시험을 앞둔 대학생인데요…

진짜 너무너무 귀찮아요ㅠㅠㅠ

힘든거알고 해야하는거 알아서

걍 억지로라도 하고있김한데

요즘 좀 귀찮음이 심해진 느낌..? 어떻게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시험 기간에 정말 귀찮죠. 귀찮음이 심해졌다면 몸과 마음이 지쳤을 수 있어요. 학업에 너무 지쳐서 에너지가 많이

    소진되어 무기력해졌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귀찮음과 무기력을 이겨내려면 건강한 일상루틴을 만들어서

    습관화 해야 돼요. 예를 들어 공부를 한 후에 꼭 1시간씩은 운동을 한다던가 말이죠. 이런 건강한 루틴이 있어야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집에만 있는 것보다는 공부할 수 있는 환경으로 장소를 바꿔야 합니다.

    학교에서 공부를 하러 간다거나 스터디카페, 도서관, 독서실같은 면학분위기가 조성되는 곳으로 억지로 가서라도

    공부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7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