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깨끗한곰15
빨래할때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는데도 쉰네가 난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 냄새를 없앨수 있죠?
향이 나는 섬유 유연제를 바꾸고 햇볕에 말린데도 쉰네가 난다고 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푸른향고래147
안녕하세요. 푸른향고래147입니다.
첫째 세탁기 청소를한다.
둘째 잘말릴수있는환경인지 본다.
세번째 집안 청결상태를 본다.
네번째 다시빤다....
응원하기
작은멧돼지63
안녕하세요. 작은멧돼지63입니다.
세탁을 하고 섬유유연제는 헹굼 탈수 할때 다시 넣어보세요 그러고 다끝나면 털어서 바로 말리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