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애스턴마틴7
뱃살을 뺄 수 있는 가장 좋은 식단을 알려주세요.
어떻게 하면 뱃살을 가장 효과적으로 뺄 수 있을까요?? 음식이나 운동법 알려주세요. 너무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절실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당분 섭취량을 줄이시길 권장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려면 아래 두 가지를 함께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식단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 닭가슴살, 생선, 콩류,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정제된 탄수화물(흰쌀, 설탕)은 줄이세요.
건강한 지방 섭취: 아보카도, 견과류, 올리브유 등의 좋은 지방을 적당히 섭취하세요.
저염식: 나트륨 섭취를 줄이면 복부 팽만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2. 운동
유산소 운동: 빠르게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으로 하루에 30분 이상 꾸준히 운동하세요.
근력 운동: 복부 근육을 단련하는 플랭크, 레그 레이즈, 스쿼트 등을 함께 진행하세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