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멋진물총새59
멋진물총새5924.02.23
뱃살이 심각합니다.뱃살빼는데 좋은 식단 어떤게 있을까요?
몸이 좋지 않아 뱃살 관리가 필요합니다. 뱃살 빼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도움이 되는 음식과 피해야 되는 음식 도움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뱃살 감량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칼로리를 적절히 조절하고, 단백질과 섬유질을 풍부하게 섭취하여 포만감을 유지하고 근육을 보호하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는 닭고기, 생선, 두부, 채소, 과일, 통곡물 등의 건강한 식품을 섭취하고,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도 중요한데,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는 신진대사를 떨어뜨리고 뱃살 증가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하루 7~8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명상이나 요가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공식품, 단 음료, 패스트푸드, 튀김류, 술은 뱃살 증가를 촉진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이 과도한 식단을 피하시고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칼로리를 맞춰서 드시는것이 좋고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번가라가면서 하시는것이 좋습니ㅏ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