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겁나존경받는성게
알룰로스를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20분 가열해도 괜찮을까요?
알룰로스는 85도이상의 온도로 조리시 칼로리가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짧은 시간의 조리시에는 높지 않은 칼로리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데
에어프라이어로 180도로 20분 조리시에는 어느정도 일까요?
당뇨전단계로서 식이요법 목적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모든 프락토올리고당 처럼 다당류? 알룰로스와 같은 다당류는 가열 조건에서 분해가 되면서 칼로리가 생기는 거랍니다.
만약 10g 정도 가열을 했으면 이론적으로는 약 20kcal 정도 열량이 생겼을 가능성은 있어요
이는 알룰로스 함량이나 체큰이 끊여지는 양에 따라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