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명한당나귀120
24.04.13
요즘 제철음식으로 개두릅이라하는엄나무순을 따서 데쳐 먹는데 먹는 방법은 뭘까요? 자주 먹으면 몸에 해로운가요?
독성이 있다고는 하는데 하루 몇번이상은 몸에 해로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4.1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엄나무순 같은 경우는 데치는 과정을 통해서 어느정도 독성이 제거가 되기 때문에 몇번 드셔도 괜찮지만
너무 덜 익히거나 하는 과정이 있는 경우에는 많이 드시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