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한국은 원래 경계심이 심한 편인가요?
제가 외국에 살다가 한국에 왔을 때 한번도 만나주지 않는 한국의 인간관계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지금도 이해가 되는건 아닌데 익숙해졌습니다
그렇게 살다가 외국인이랑 연락하면서 연락도 잘해주는건 물론, 사는 지역에 가면 만나줄 수 있냐하니 그렇다고 가이드해준다고 합니다 돈 벌어서 오고 싶어졌습니다 만나주겠다는 그 자체만으로 고마워졌습니다 함께 보내줄 생각만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내가 계획대로 모든 비용을 내주고 싶더라구요 그저 만나주고 같이 보내주니 그게 난 고마우니까요 심지어 친구까지 얘기하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사는 한국의 인간관계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한국 살면서 한국 인간관계는 저랑 안 맞습니다
답변 점수 2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