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루종일 기침을 합니다 원인을 알수없습니다.
직원중에 기침을 30분 단위로 계속 한지
어느덧 2달이 된것같은데
병원가서 검사란 검사는 다했는데 이상없다고 하고
기침약만 처방받고 약을 먹을땐 그때 뿐이라고
좁은공간에 기침을 하니 먼가 불쾌하고 듣기가 싫은데
일부러 저러는건지 .. 고치고 싶은 마음이 없는건지
요즘은 마스크도 안쓰고 2달넘게 입도 안가리고 기침하니
옆에서 기침할때 마다 스트레스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직원중에 기침을 30분 단위로 계속 한지
어느덧 2달이 된것같은데
병원가서 검사란 검사는 다했는데 이상없다고 하고
기침약만 처방받고 약을 먹을땐 그때 뿐이라고
좁은공간에 기침을 하니 먼가 불쾌하고 듣기가 싫은데
일부러 저러는건지 .. 고치고 싶은 마음이 없는건지
요즘은 마스크도 안쓰고 2달넘게 입도 안가리고 기침하니
옆에서 기침할때 마다 스트레스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