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폐지줍는 고블린
폐지줍는 고블린22.11.11
채식으로만 구성해도 식단에 문제가 없나요?
안녕하세요.
육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하루 3끼를 채식으로만
구성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도 건강상 문제는 없나요?
채식주의자분들보면 건강하신분들이 오히려 더 많은것 같아서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채식의 가장 큰 문제점은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것과 동시에
의도치않게 파스타나 두부와 같은 당이 많은 음식을 먹게됨에 따라 당뇨를 유발할수있다는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