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침착한호랑나비259
날씨가 더운데 남편이 밖에서 일하는 직업입니다. 시원한 냉콩국수를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냉콩국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냉정한부엉이 입니다 질문드린 답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두부 우유 땅콩 버터를 넣어 서 갈아 줍니다 면을 넣고 삶아서 같이 비벼서 드시면 완성 입니다
응원하기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냉콩국수는 먼저 좋은콩을 선택하셔야 하고
믹스기에 최대한 갈아서 알갱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간을 적당히 하시고 오이채 및 계란 넣어서
각 얼음 뛰워서 드시면 여름에는 별미로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긍정적인나비꽃
냉콩국수 정말 생각만해도 맛있겟네요.
냉콩국수는 육수의 맛에따라 좌지우지 되지않을까 싶은데요.
육수에 맛이 가장 중요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