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콩국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날씨가 더운데 남편이 밖에서 일하는 직업입니다. 시원한 냉콩국수를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냉콩국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냉정한부엉이 입니다 질문드린 답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두부 우유 땅콩 버터를 넣어 서 갈아 줍니다 면을 넣고 삶아서 같이 비벼서 드시면 완성 입니다

  • 안녕하세요.

    냉콩국수는 먼저 좋은콩을 선택하셔야 하고

    믹스기에 최대한 갈아서 알갱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간을 적당히 하시고 오이채 및 계란 넣어서

    각 얼음 뛰워서 드시면 여름에는 별미로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 냉콩국수 정말 생각만해도 맛있겟네요.

    냉콩국수는 육수의 맛에따라 좌지우지 되지않을까 싶은데요.

    육수에 맛이 가장 중요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