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암을 유발하는 대표음식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암을 유발 시키는 대표 음식들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조리법은 어떤 것들로 해야 한느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흔하게 암을 유발 시키는 것은 탄음식입니다.
음식이 타면서 발생되는 휘발성 탄화물이 암을 유발 하기 때문이죠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암을 유발하는 음식으로는 포화지방함량이 높은 붉은 육류, 탄 음식 등이 있으며 과도한 섭취를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