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가 붉은기만 있었는데 자잘자잘 올라오는데 이게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피부에 붉은기 플러스 자잘자잘 뭐가 올라와요
이게 뭔지 모르겠어서요
뾰루지인가요? 이게 좁쌀여드름? 그건가요?
이게 뭔지 그리고 이게 왜 이렇게 되는거고
어떻게 하면 없어지는지 궁금해요!
진정팩같은걸 해야하는건지
뭘 바르면 안되는건지 ....
피부에 뭘 안발라도 피부 좋다는 얘기 자주 들었는데
빨갛게 올라와서 안없어지니까 신경쓰여요 ㅠㅠ
원래처럼 뭘 안발라야 하나... 싶어요 ㅠㅠ
지금은 토너(다이소 마데카21) - 비타민 세럼(다이소 동결건조 갈색병) - 수분앰플(다이소 광채수분앰플) - 크림(다이소 마데카21) -티트리,마데카21 수딩 스팟 젤
이렇게 바르고 있어요.. 매일은 아니지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