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더없이호감이넘치는소금
자판기 율무차 칼로리와 ml를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일반적인 자판기 율무차는 커피처럼 종이컵에 3/2 정도 나오는데 몇 ml정도 될까요? 그리고 칼로리도 궁금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배고프고 점심시간까지 시간이 꽤 남아 한 잔만 마시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종이컨 185ml 정도 나와요
그리거 2/3이면 거의 120 ~130 정도 될겁니다.
그런데 율무차 자판기 업자가 이 물의 조절이 조작이 가능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