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도때도 없이 인터폰하는 아랫집!!!
초저2명 키우는데 첫째는 발소리를 아예안내고 다니고 둘째가 한번씩 소리를 낼때가 있어요.
평일에는 오전9시에 나가서 오후7시에 귀가.9시면 취침합니다.
주말에는 최대한 밖으로 나가구요.나름 노력하는데
시간대 상관없이 시도때도 없이 인터폰해대고 엘베에서 만나면 언중유골로 지랄하고 쪽지붙이고 ㅋㅋㅋㅋ 대낮에 청소하는데 찾아오고 ㅋ아랫집. 너무 짜증나는데 어떻게 대체할까요?
지들은 공중부양하고 사나ㅡㅡ하도 지랄을 하니까 이제 죄송하단말도 하기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