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날이 정말 덥죠.. 그런데 불 앞에 오래 서 있으면 더 지치기 마련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쉽게 만드는 든든한 로메인 햄에그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 마침 재료 조합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1) 우선 감자를 작게 썰어서 물을 살짝 넣고 전자레인지에 3~4분 돌려서 익힌 뒤 포크로 으깨고, 계란은 삶거나 후라이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으깬 감자에 계란, 마요네즈 한 큰술, 소금과 후추를 약간을 넣어 섞으면 부드러운 감자달걀 샐러드가 됩니다.
3) 이제 식빵에 머스터드나 마요네즈를 바르시고, 싱싱한 로메인 상추를 듬뿍 깔아서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시길 바랍니다.
그 위에 짭조름한 슬라이스 햄을 얹고, 만들어 둔 감자달걀 샐러드를 두툼하게 펴 바른 뒤 나머지 식빵을 덮으면 완성이랍니다.
시원하고 아삭한 로메인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가 어우러져서 더위를 싹 잊게 해줄 것입니다. 시원한 음료와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