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산지역 두번째집 팔때 양도세 세금 질문합니다
첫번째 집 1억7천 아파트 5년째 소유중입니다
이번에 결혼하면서 신혼집으로 사직에 있는 7억3천짜리 집을 매매했는데요
첫번째 집을 세놓으려고했더니
3년내로 팔지않으면
두번째집 팔때 차익이 크면클수록 양도세가 크게 나온다는거에요
근데 찾아보니까 서울조정지역만 그러는거같던데
부산은 해당안되는건가요??
첫번째집이 34년된 구축이라 팔리지가않네요ㅜㅜ
세금·세무
첫번째 집 1억7천 아파트 5년째 소유중입니다
이번에 결혼하면서 신혼집으로 사직에 있는 7억3천짜리 집을 매매했는데요
첫번째 집을 세놓으려고했더니
3년내로 팔지않으면
두번째집 팔때 차익이 크면클수록 양도세가 크게 나온다는거에요
근데 찾아보니까 서울조정지역만 그러는거같던데
부산은 해당안되는건가요??
첫번째집이 34년된 구축이라 팔리지가않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