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연장계약서를써야하는데 특약사항에 어떠한 내용을 쓰면 좋을까요?
임대인입니다.월세계약서를 작성할때 특약사항란에 어떠한 내용을 쓰면 효력이 있을까요?세입자분께서 그동안 월세를 10개월 이상 연체 하신 적이 있으셔서요~ 다행히 나누어서 받긴 받았는데 받을 동안 마음고생을 하다 보니 그게 신경도 쓰이고 안좋더라고요~임대차계약종료가 3개월정도 남아서 세입자분한테 연락하니 더 살고 싶다고 하시네요~
그러면 다시 재계약서를 쓸때
특약사항란에 뭐라도 작성하고 싶은데 어떠한 내용을 쓰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