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 재계약 할 때 특약사항을 쓰고 싶은데 어떤 내용을 쓰면 좋을까요?
임대인입니다. 세입자분께서 총 6년을 살고 계신데 이번에도 여쭈어 보니 더 사실거라고 하시네요. 그런데 제 걱정은 더 사시는 것은 좋은데 월세 계약중에 월세를 12개월 동안 안 보내 주신적이 있으셔서요~다행히 이번에 해결을 다 해 주셨지만요~ 저는 이번에 다시 계약서를 쓸 때 특약사항에다가 뭐라도 쓰고 싶은데 어떤 내용을 넣으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임대인입니다. 세입자분께서 총 6년을 살고 계신데 이번에도 여쭈어 보니 더 사실거라고 하시네요. 그런데 제 걱정은 더 사시는 것은 좋은데 월세 계약중에 월세를 12개월 동안 안 보내 주신적이 있으셔서요~다행히 이번에 해결을 다 해 주셨지만요~ 저는 이번에 다시 계약서를 쓸 때 특약사항에다가 뭐라도 쓰고 싶은데 어떤 내용을 넣으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