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한듀공86
일반 주류와 증류수 주류는 차이점이 어떤건가요??
일반 술을 마시는 경우와, 증류수 술을 마실경우 다른 차이점이 있나요? 일반술이 더 건강에 안좋아서 증류술을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 술(발효주)은 당분과 효모가 포함되어 있어 칼로리가 높고, 다양한 첨가물이 있을 수있습니다.
바면, 증류수 술은 알코올 농도가 높아 소량으로도 강한 효과를 주지만, 첨가물은 적어 상대적으로 순수한 형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