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a가 많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2023. 01. 04. 14:14
안녕하세요. 넉넉한반달곰160입니다.
비타민a 가 풍부한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비타민A는 간, 우유, 달걀, 지방이 많은 생선 등의 동물성 식품과 비타민A 전구체가 많이 함유된 녹황색채소, 과일과 같은 식물성 식품에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2023. 01. 04. 14:3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그레이트푸드
비타민 A가 풍부한 식품
• 간: 특히 소와 돼지의 간
• 당근: 주황색의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A가 풍부하다.
• 고구마: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 멜론, 파파야, 망고: 당근과 비슷한 주황색의 열대 과일도 비타민 A가 풍부하다.
출처 비타민 A가 풍부한 식품 - 건강을 위한 발걸음 (steptohealth.co.kr)
2023. 01. 04. 16:32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