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침공복에 건강한 습관은 뭐가 있을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인상태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보고 싶은데~ 공복상태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습관은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침의 공복 상태에서 꼭 하는 것이 있습니다.
미지근한 물한잔 마시기 입니다.
찬물은 잠자고 있는 몸이 놀라고 뜨거운 물은 마시지 못합니다.
미지근한 물한잔은 우리 몸에서 수면하는 시간 동안 부족한 물을 보충해주고,
휴지기 상태에 있는 세포들과 조직들을 깨워줍니다.
그래서, 하루 아침 공복의 물한잔이 보약이라는 말을 하는 어르신도 많습니다.
여러가지 습관이 있을 수 있겠으나,
저는 아침 공복의 물한잔을 꼭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기상하여 공복에는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것이 장건강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식사를 권장드립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