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쌈박신기오묘하기참밀드리141
공복에 하늘마+케일+요구르트or우유+수삼을 갈아먹는데 괜찮은 조합인가요?
1)하늘마는 80~90g
2)케일은 잎한장이 너무커서 1/3정도.
3)요구르트3개 or 우유 한컵
4)수삼한뿌리중 2~3cm토막
이렇게 소량씩 넣어 갈면 작은두잔이 나오니 남편과 한잔씩 공복에 마시고 있습니다. 혹시 서로 같이 먹으면 영양이 파괴되거나 흡수를 막는조합은 아닌지 걱정되서요. 여기에 추가하면 더 좋은 음식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러 가지 좋은 음식 재료들을 같이 섞어서 갈아 마시는 것은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닙니다.
현재 올려 준 것은 특별하게 문제는 없어 보이지만
많이 섞기 보다는 2가지 정도로만 섞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