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입으로 숨을 쉬게 된다면 문제가 있나요?
운동 사이언스에 보면 대부분 입으로 숨을 뱉는 것이 매우 잘 못된 것이고 어느 운동을 하더라도 코로 숨을 쉬어야 한다고 하는데 입으로 숨을 쉬면 안 좋은 것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운동 사이언스에 보면 대부분 입으로 숨을 뱉는 것이 매우 잘 못된 것이고 어느 운동을 하더라도 코로 숨을 쉬어야 한다고 하는데 입으로 숨을 쉬면 안 좋은 것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